홈으로...

갤럭시노트5 사용후기

  • LV 3 털ㄴ업v
  • 비추천 1
  • 추천 15
  • 조회 4138
  • 사용후기
  • 2015.09.23 12:06

노트2만 주구장창 쓰다가 또 살려쓰고 또 살려쓰고 하다가 이번에 갈아탔습니다 

 

노트2랑 노트3랑 별차이가 없어서 노트5는 조금 차이가 있겠구나 싶었는데

 

체감속도가 틀리네요 역시 램이 4GB이다 보니  버벅댐이 없습니다

 

두번째는 카메라 입니다 셀카 화질이 얼마나 기가 차던지 거울어플 받아서 보면 땀꾸멍까지 보입니다 ㅡㅡ;;ㅋ

 

그냥 디카하나 산 기분입니다 동영상도 확대 잘됩니다 화질도 양호하고요

 

그담이 배터리인데요

 

내장형이라 말들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조루는 아닌듯 싶습니다

 

물론 앞으로 더 써야되고 1년지나면 배터리 교체할 생각 갖고 있으니까 모르겠지만

 

일단 충전시간이 빠릅니다 보통 조루폰들이 빨리 닳고 늦게 충전되는데

 

아직까지 빨리 닳진 않지만 충전하나는 빠릅니다 5분충전하면 거의 10%찹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나 크기 스펙 성능 모두 만족합니당~

추천 15 비추천 1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요즘 싸이공감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LV 3 용역쟁이
제품마다 장단점이 있을터....너무 장점만 기술하셨네요...ㅎㅎ 난 아이폰 사려구 대기중 ㅎ
LV 3 허리어깨삐…
얼마 있다가 노트5로 생각 중입니다.
매장에가서 한번 보고 왔는데..
정말 화질이 good이더라구여..
생긴것도 잘빠졌구요...
밧데리가 일체형이라는것이 단점인것 같아요....
LV 4 바람화랑신
일체형 조금 지나면 조류 됩니다 갤럭시6 쓰는데 처음엔 하루 갔는데 이제 오후에 떨어집니다ㅜ^ㅜ
LV 5 airwolf
국민을 호구로 스마트폰을 팔아제끼는..국내 샴쑝, 헬쥐....제품...2년이면 돈달라고 한다고 하더라~~~~~~~!!
LV 2 서울아제
저도 노트 5 쓰고 있는데요 ㅋㅋ 내장형은 엄청 기피했지만.. 폰망가져서 급해서 울며겨자먹기로 노트5샀는데
대만족 하면서 쓰고 있네요 ㅋㅋ 충전속도 겁나 빠름빠름~~ 스마트 고속 충전되면 100%는 금방되고 충전 빨리 되서 빨리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빨리 충전되도 엄청 늦게 다네요 ㅋㅋ 강추~!!!
LV 1 흠하힐
외장형배터리는 거의 필수품처럼 돼어가는군요;;; 음;;
LV 1 동급최고
어차피 일년쓰면 버벅될거 뻔한듯... 호완성이 너무 떨어져 스펙이 좋음 뭐해요...
LV 2 드라이F
당장 뭐 얼마 써보지도 않았는데 강추라는 건 오바인듯
뭐 그냥 자기가 좋으니 추천한다야 모르겠지만...
특히나 일체형 배터리는 시간이 지나봐야 더 알 수 있을듯
LV 1 빠다맛코크
디자인은 이쁘던데 문제좀 있나보네요;
LV 1 영화a
블루투스만 정상이었으면 ng없는 기계입니다. 블루투스는 정말.. 하...
스마트폰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117 사용후기 통신사 공홈에서 폰 주문하실 분들 보세요 LV 2 백두강산 12-23 17277
116 사용후기 확실히 아이폰은 통신사쪽이 물량 수급이 빠르네요 LV 2 백두강산 10-22 4158
115 사용후기 갤탭s6 주문했는데 팁 알려드립니다 (1) LV 2 백두강산 08-29 5431
114 사용후기 갤럭시 블루 쓰셨던 분덜.. (1) LV 2 백두강산 08-19 5648
113 사용후기 역대 사전예약 배송 제일 빨랐던 케이스 LV 2 백두강산 08-13 4306
112 사용후기 티월드 다이렉트 자주 가시는 분들 쿠폰 쓰세요 LV 2 백두강산 08-07 4092
111 사용후기 새 구입한 휴대폰에 장착한 sd카드 인식의 문제 해결 방법 옵션 (2) LV 3 아제이즐 01-10 8738
110 사용후기 노트8체험관 방문후 안내받은 할부 시스템 64기가 LV 2 아제이즐 09-11 4629
109 사용후기 s7 xcam p9 삼성 LG 화웨이 영상비교 LV 2 민처리님 06-28 4128
108 사용후기 쓰면 쓸수록 놀라운 스카이 아임백(+스톤) (3) LV 2 hjraider 07-20 7000
107 사용후기 노트 5 후기 (4) LV 1 근사마 10-20 3903
106 사용후기 엠피지오(mpgio) S-TAB Quad(8G) 7인치 쿼드코어 안드로이드5.0 구매 후기 (3) LV 5 KSSKY 10-16 4626
105 사용후기 홍미노트2 사용중입니다. (8) LV 1 ohmygod7 10-12 4298
104 사용후기 헬지 G2 2년간 사용후기 적어 봅니다. (9) LV 1 숙벗다 09-26 6136
103 사용후기 갤럭시노트5 후기 입니다 (8) LV 1 날으는용 09-26 4355
102 사용후기 노트4 액정교체후기... (1) LV 1 낙타샹 09-23 3404
101 사용후기 갤럭시노트5 사용후기 (10) LV 3 털ㄴ업v 09-23 4139
100 사용후기 스마트폰 (1) LV 1 왈퐁스 09-14 3227
99 사용후기 스캐너 애플리케이션 비교 (2) LV 2 토닭토닭토… 09-07 3534
98 사용후기 스마트폰 동영상 플레이어 비교 LV 2 토닭토닭토… 08-24 3701
97 사용후기 노트4 어제 샀습니다 (14) LV 1 엠페러ds 06-23 4171
96 사용후기 갤노트4 (3) LV 4 연수애 06-22 3828
95 사용후기 노트2 휴대폰 배터리 배부름현상 (3) LV 1 수만이짱만… 04-08 3762
94 사용후기 오늘 아이폰 6 개봉했습니다. LV 1 fkjfjfjf 02-26 3097
93 사용후기 5s는 별로인듯..(아이폰) (6) LV 1 몸짱얼짱최… 02-16 3663
92 사용후기 노트2 2년 사용기.. (3) LV 1 효동호 01-28 3210
91 사용후기 강화유리액정 사용후기 (6) LV 1 hun0007 01-27 3746
90 사용후기 gpro2 (2) LV 1 위프dnlvm 01-15 4489
89 사용후기 g2쓰고있습니다 폰을 바꾸려하는데 팁좀부탁드립니다 ㅠ (3) LV 1 웨두아여우… 12-14 3319
88 사용후기 글쓰기 최초!!! 아이폰 6 일주일 사용후기 (6) LV 3 히조 12-08 4600
1 234

조회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1/3
광고 · 제휴 문의는 이메일로 연락 바랍니다.  uuoobe@hotmail.com   운영참여·제안 |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www.uuoob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