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관계 질문

  • LV 1 himalaya1
  • 비추천 1
  • 추천 9
  • 조회 5769
  • 2018.04.22 17:54
  • 문서주소 - /bbs/board.php?bo_table=sangdam&wr_id=107074

제가 눈팅만하다가 글을 써봅니다. 워낙 글쓰는재주가 없어서 잘못쓰더라도 그러려니 하고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대학생 입니다.

 

최근 친구와 함께 놀다가 친구의 여사친(a,b)2명이랑 같이 술을 먹었습니다. 여기서 맘에드는 여자가 있는데 그여자를  a라고 할께요. 술먹고 잘 놀았습니다. 한참을 놀다보니 제가 도저히 술을 못먹을것같으니 먼저간다고하고 헤어졌습니다.

그날 전화번호를 물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몇일후 그친구한테 전화가오더니 여사친 두명 a,b 가 같이 노래방가자고 연락이와서 같이놀았습니다. 여기서 원래는 안갈려고 했는데.. a라는 여자가 보고싶다고 같이놀자고 했다고해서 간겁니다. 노래방 다끝나고

 a는 집이 좀 멀어서 택시를 탈까 고민중에 제가 차를 가져와서 데려다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차를 타면서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는데 여자는 몇명사귀어 봤냐 등등 이성관련 질문을 서로 했습니다. 다 도착할쯤 연락처를 물어봐서 알려주고 그렇게 해서 서로 연락처를 알게되었습니다. 여기서 원래 그아이가 성격이 활발하고 그런것같습니다. 하는행동 보면은

 

카톡을하면서 이야기를하는데 서로 공부얘기가 나왔는데  a는 집에서는 공부가 안되구 밖에서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대학원생이라 맨날 과제가 있더라구 하더라구요. 시험기간에 공부를 같이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헀져 그리고 시험기간이 끝나도 같이 해줄수 있냐고 물어봤어요. 

저는 좋아하는 입장이여서 좋다구 했져. 그렇게 해서 2번 만나서 같이 공부하구 밥먹고 이렇게 만났습니다. 만나면 만날수록 저는 좋은데   a는 만나면 만날수록 별로 인것같은? 제가 워낙 말주변이 없어서 걍 제가 느끼기에는 그렇습니다.

주말에도 항상 과제때문에 바쁘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영화같은걸 보자고 말할 염두가 나지 않습니다.

 

주로 말을 할때두 제가 거의 맞장구를 치는 입장이구요. a가 주도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이야기를하면은 이성얘기를 한 절반정도 합니다. 나머지는 그냥 지나가는 얘기이구요. 

 

여기서 제가 더 다가가서 영화나 밥을 먹자고 얘기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몇번더 공부 핑계로 만나서 얘기해볼까요?

아니면 그냥 친구로 관계를 유지하는게 좋을까요? 다른 방법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생각해도 글을 워낙 못쓰니 정말 죄송합니다. 그래도 친절희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워낙 놓치기 싫은 사람이라 평소보다 더욱 2배는 조심스럽고 그렇습니다. 그러니 먼말을 해도 더 어색하구 부자연스럽고 그럽니다.  고백을하거나 대쉬를 해서 잘안되면 사이가 멀어져 이상해질까봐  두렵습니다. 

시험기간인제 정말 이 고민때문에 하루종일 집중도 안됩니다.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9 비추천 1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