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공유기 A/S 이렇게 해줘도 되는건가요?

  • LV 2 배고픕니다
  • 비추천 1
  • 추천 9
  • 조회 5140
  • 하드웨어
  • 2014.08.03 03:56
  • 문서주소 - /bbs/board.php?bo_table=com&wr_id=15135

NAS를 구매한 후에 내부망을 기가비트로 설정하기위해
공유기를 10만원 넘는걸 샀습니다.

기존에는 IPTIME N604R plus제품(2만5천원 정도) 쓰고있다가
IPTIME A3004NS(11만정도) 로 제품을 구매했죠.

제품이 도착해서 쓰는데 와이파이도 그렇고 인터넷이 자주 죽어버리는 거예요.
그래서 한 10일은 리셋을 계속 시키면서 사용했는데,
집에있을땐 공유기 리셋 시키면 다시 된다고 하지만..

회사를 가고나서 공유기가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집 네트워크를 원격접속 할 수가 없더라구요.
너무 짜증이나고해서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초기CPU불량 진단 받아서 A/S를 보냈습니다.

A/S 정책에는 구매 후 한달안에 고장 시 무료교체로 되어있어요.

당연히 구매한지 10일정도밖에 안됐기 때문에 신청했습니다.
A/S 후 제품이 도착했는데 공유기에 기스도 많이 나있고 사용감이 있는 제품이 왔습니다.

 

제품 초기불량으로 왔으면 당연히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제가 쓰던것도 아니고 몇달은 사용했을 법한 기스가 뻔히보이는 제품을 
제품이 오나요??

 

새제품 가격으로 사고서 초기cpu불량으로 제품을 받았는데 제가 쓰던 제품도 아닌

기스 난 중고제품을 보내준다니??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려고 하니..
7월28일(목) 부터 휴가여서 그런지 고객센터를 하나도 운영하고 있지 않더군요.
기계음으로 회사사정으로 인해 고객센터를 8월 3일까지 운영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홈페이지에라도 남겨야겠다고 생각해서 바로들어갔더니
홈페이지에도 글을 남길 수가 없더군요..

제품은 온대로 다시 보내야하니깐 쓰지도못하고 그냥 택배포장그대로 냅둬놓고 있는데..
적어도 한명은 고객응대를 해주는 사람이 남던지..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게는 해주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이럴거면 첨부터 싸게 중고제품을 샀죠..뭣하러 새 제품 살 돈 주고 헌제품을 iptime 본사에서 받나요..


정말 서비스에 실망입니다.. 

추천 9 비추천 1

Print